본문 바로가기
각종 여행관련 정보

방콕 파타야 스노클링 x 카약 꼬사메산 액티비티 자유여행

by by 대문자P 2024. 2. 16.
반응형

하늘만큼 높은 파도위에서 바다의 가슴안까지 탐험할 수 있는 방법과 경이로운 해양생물과 산호를 가까이에서 관찰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힐링 가득한 자유여행 코스를 소개 합니다.

 

 

──🤿 1. 스노클링이 주는 즐거움

스노클링은 바다의 아름다움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선사 합니다. 특히 태국의 해변은 물이 맑고 다채로운 산호와 열대어가 가득하기 때문에 스노클링의 천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경험을 위해서는 여행 전 준비해야 할 여러가지 옵션이나 가격 등을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꼬사메산에서 스노클링은 자연그대로의 푸른바다를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와 함께 산호초가 형성하는 광경은 마치 수중 정원을 연상시킵니다. 투명한 바다 물 속에서 이들을 관찰하는 것은 큰히 신비로운 경험이 될 것 입니다.

 

──🤿 2. 꼬사메산 스노클링&카약 투어

꼬사메산 백배 즐길 수 있는 여행패키지는 

□ 일정 : 투어 시간

 7:30 (방콕) /  9:00 (파타야) 호텔로비에서 '택시투어' 한글피켓으로 기사님 미팅

 

10:30 꼬사메산 선착장 도착 11:00 꼬사메산 전용배로 섬으로 이동 (약10분 소요) ➡ 11:30 꼬사메산 섬 비치

 

도착 후 자유시간 (해수욕 및 스노클링 체험, 점심불포함) ➡ 16:30 꼬메산투어 종료 후 선착장으로 이동 ➡ 17:00 투어종료 후 

 

원하시는 장소로 드랍

 

상품엔 점심불포함이기에 스노클링체험 하는 날은 일찍 일어나서 '조식'을 드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선착장에 들어가기전 볶음밥을 판매하는 상점이 있어서 대부분 4종류(새우,닭고기,돼지고기, 태국식볶음밥) 볶음밥 도시락을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격은 메뉴별 50~100바트 입니다. 기사님께 주문하면 기사님께서 지불 후 가져다 주십니다.

 

□ 도착예정시간파타야 시내 18:00  / 방콕시내 20:00수완나품 공항 19:30 / 돈무앙 공항 20:30  (교통상황에 따라 도착시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3. 주말 및 태국공휴일은 투어를 진행일정이 없습니다.

태국 현지인들과 소풍을 다니는 태국 단체학생들이 몰리는 주말 및 태국공휴일에는 혼잡하여 한적한 해변에서의 휴식과 스노클링이 어렵습니다. 또한 오전에 미리 온 태국 현지인들로 인해 스노클링 대여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서 주말에는 스노클링을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태국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주말 및 태국공휴일에는 외국인입장이 불가 합니다. 꼬사메산은 태국 둘째 공주의 소유로 태국 해군이 섬을 관리하고 있어 때묻지 않은 자연경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과 카약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 입니다. 초보자도 쉽게 스노클링을 배울 수 있어서 가족단위로 가도 좋은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태국 파타야 꼬메산 스노클링&카약투어 바로가기」

 

──🤿 4. 반입금지 품목유의

- 주류반입❌ 화투, 카드놀이 절대 금지

- 취사, 낚시 또는 채집 (산호를 꺾어오거나 열대어를 잡는 행위 등)

- 화장실 세면대에서 발을 올리고 씻는 행위금지

- 노출이 심한 비키니착용 금지

- 지정 된 흡연구역에서 흡연

- 항시 구명조끼 착용 ⛱

 

보다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서는 아쿠아슈즈 착용을 권장합니다.(성게에 발을 찔릴 수 있어서 미리 준비 해 가시면 좋습니다.)

 

태국가면 꼭 먹어봐야 할 No.1 땡모반🍉🍉 맛있는 수박주스는 하루에도 몇잔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동남아 여행은 추운겨울에 가야 제 맛인데요! 여름이 오기전 여행계획 세워서 태국으로 Go~고고씽!

 

반응형